▲ 크러쉬 첫 정규 앨범

‘신예’ 크러쉬, 첫 정규 앨범 발표…개코·사이먼디·박재범 지원 사격

R&B 신예 크러쉬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 음원이 5일 정오 공개됐다.

크러쉬의 소속사 아메바컬처에 따르면 크러쉬는 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소속사 선배인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함께 ‘크러쉬 온 유’의 타이틀곡 ‘허그 미(Hug Me)’로 무대에 오른다.

앞서 크러쉬는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피처링을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냈다. 크러쉬가 이번에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일 정오 공개된 크러쉬의 첫 정규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에는 11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다이나믹듀오, 자이언티, 그레이, 박재범, 사이먼디 등이 참여했고, 지드래곤 투애니원 등의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YG엔터테인먼트의 리디아백과 유명 재즈 밴드 쿠마파크 등이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크러쉬는 앨범 전 곡에 작사·작곡·프로듀서로 참여해 싱어 송 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발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허그 미’는 투스텝 기반의 힙합 R&B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다이내믹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곡으로, 크러쉬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크러쉬의 앨범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러쉬 첫 정규 앨범 공개, ‘허그 미’ 대박 예감”, “크러쉬 첫 정규 앨범 공개, 유명 래퍼들 참여해서 더 잘될 듯”, “크러쉬 첫 정규 앨범 공개,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아메바컬처(크러쉬 첫 정규 앨범)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