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가 강사 박초롱

요가 강사 박초롱, 완벽 몸매+이연희 닮은 청순미모 “1분 튼튼건강 보는 이유”

‘이연희 닮은꼴’ 요가 강사 박초롱이 화제다.

박초롱은 매일 오전 7시 40분께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요가 동작을 소개하고 있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배우 이연희를 닮은 청순한 미모까지 더해져 남심을 흔들고 있다.

앞서 박초롱은 SBS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만의 코르셋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한다.

방송 직후 박초롱은 ‘이연희 닮은꼴’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또 KBS 2TV ‘인간의 조건’ 권장 칼로리로 살기 편에 출연진에게 멤버들에게 필라테스를 강의를 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요가 강사 박초롱 보려고 매일 아침 1분 튼튼건강 챙겨본다”, “요가 강사 박초롱 때문에 1분 튼튼건강 본다”, “요가 강사 박초롱, 이연희 보다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초롱 강사는 필라테스 자격증은 물론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했다.

사진=방송 캡처(요가 강사 박초롱)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