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블랙 이준 천둥

이준 천둥 탈퇴, 소속사 “엠블랙 앞으로도 계속 유지, 내년 상반기…”

이준과 천둥이 그룹 엠블랙을 탈퇴한 가운데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이 향후 계획을 밝혔다.

제이튠캠프는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갑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팬 여러분께 혼란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린다. 회사는 그간 이준, 천둥과 재계약 논의 과정을 거쳤고 멤버들과 회사 간의 오랜 논의 끝에 그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멤버의 팀 활동 종료 입장과는 무관하게 엠블랙은 앞으로도 계속 유지 될 것이다. 향후, 엠블랙은 내년 상반기에 3인조로 앨범을 발표 할 계획이며, 솔로 음반 및 개별 활동도 병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또 “두 멤버는 개인적으로 연기자와 음악가로서 전념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왔고, 앞으로 좋은 환경에서 꿈을 펼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준과 천둥의 법률대리인은 이날 “이준과 천둥은 주식회사 제이튠캠프와의 전속계약과 엠블랙 활동 등이 지난 11월말 커튼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모두 종료 됐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엠블랙 3인조로 활동하는 구나”,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내년 앨범 기대된다”,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아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연합뉴스(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