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만대 감독 설국열차 패러디 19금 영화 떡국열차 제작

봉만대, 19禁 영화 '떡국열차' 제작…김구라·이영진 출연 "어떤 내용?"

봉만대 감독이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19금 영화 '떡국열차'를 제작한다.

29일 봉만대 측 관계자는 한 매체에 "30일과 31일 '떡국열차'의 티저를 촬영한다"며 "'설국열차'를 19금으로 패러디 한 영화로, SNL 같은 형식의 드라마 영화로 제작된다"고 밝혔다.

이어 "총 10회로 서비스 되며 티저 촬영분이 1회와 2회로 나간다. 이후의 촬영 일정은 아직 정확히 정해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는 "19금 영화이긴 한데 노골적인 장면은 없는 것으로 안다"며 "'설국열차'를 보면 아편 등을 나눠주지 않나. 그 아편을 떡으로 승화시킨 것이다. 그 기차 안에서 벌어지는 코믹물이라고 보시면 될 듯 싶다"고 덧붙였다.

   
▲ 봉만대, 19禁 영화 '떡국열차' 제작…김구라·이영진 출연 "어떤 내용?"

김구라는 이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김구라 측 관계자는 "봉만대 감독의 '떡국열차'를 찍기로 했다.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영화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야기 했던 것이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MBC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를 윤형빈과 박휘순 등이 출연한다. 모델 겸 영화배우 이영진도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봉만대 떡국열차 제작 김구라 이영진 출연, 19금 영화 기대된다", "봉만대 떡국열차 제작 김구라 이영진 출연, 어떻게 바뀔까?", "봉만대 떡국열차 제작 김구라 이영진 출연, 딱 봐도 코믹할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연합뉴스, tvN(봉만대 떡국열차 김구라 이영진)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