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유호정, 로열패밀리 부부 완벽 변신 '기대'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유호정, 로열패밀리 부부 변신 '기대'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의 유호정의 고풍스러운 촬영 장면이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준상은 대대손손 법률가 집안에서 태어나 최고의 귀족교육을 받고 자란 법무법인 대표 한정호 역을 맡아, 유호정과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극중 '한정호'는 논리의 제왕, 의전의 달인으로 촌음을 아껴 쓰고 약자를 배려하며 동서고전에 통달한 매력적인 신사로 법률상담을 통해 알게 된 정,관,재계 요인들의 비리를 무기로 권부의 중요한 인사까지 깊이 관여하는 막강한 인물이다.

유준상과 부부로 호흡을 맞출 유호정은 뭇 상류층 여인들의 선망과 질시의 대상 최연희 역을 맡았다.

부모님이 고위 관료인 최연희는 언제 어디서나 기품과 상냥함을 잃지 않는 온화한 성격이지만 뜻밖의 인물을 며느리로 맞으면서 난생처음 겪는 사건사고에 좌충우돌하게 된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두 사람의 스틸 컷은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풍문으로 들었소'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대한민국 초일류 부부답게 고풍스러운 세련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재색을 겸비한 최고의 귀부인 최연희 역의 유호정은 고전미와 현대미가 조화를 이룬 귀부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어, 극의 캐릭터에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는 '아줌마', '아내의 자격', '밀회' 등 화제작을 함께하며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멜로를 통해 대한민국 상류사회의 이면과 부조리를 날카롭게 꼬집으며 흥행을 이끌어온 명품콤비 정성주 작가와 안판석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드라마로 오늘(2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홍지예기자/

사진=MBC(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유호정, 로열패밀리 부부 완벽 변신 '기대')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