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별자리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15년 3월 14일 토요일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오늘의 당신은 묘하게 컨디션이 좋아서 평소의 몇배나 되는 의욕을 보이게 됩니다. 기분이 좋으니 사람들을 대함에 있어도 항상 밝은 웃음을 지을 줄 알고 식욕도 왕성해서 오늘은 어떤 음식이든지 맛있게 느껴집니다. 중요한 미팅이 있다면 오늘과 같은 날로 약속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당신은 누구에게나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미팅의 결과 역시 만족할만하게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오늘 자녀의 담임교사로부터 호출이 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가기 보다는 약간의 마음의 준비를 하고 출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교사로부터 듣는 아이에 관한 이야기는 좋지 않은 이야이기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겁을 먹고 크게 염려할만한 수준은 아니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성적이 조금 떨어졌다든가하는 이야기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이에 대한 당신의 입장을 조금이라도 정리해 간다면 교사와 좀 더 유익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누군가가 괜한 시비를 걸어온다 하더라도 발끈해서 거기에 응수했다가는 오히려 당신이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는 단순히 도발했을 뿐이기 때문에 문제의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은 당신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상대할만한 가치를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그저 무시하는게 상책입니다. 괜히 맞서려 했다가는 당신의 입장만 난처해지게 될 수 있습니다.참을 때를 알고 참을 줄 아는 사람이 진정으로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되새기면서 쓸데없는 분쟁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최근 당신의 건강에 적신호가 나타났기 때문에 오늘 술자리가 있다 하더라도 될 수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상으로 아주 중요한 자리라서 빠질 수 없는 자리라고 하면 가능한 한 술을 적게 마시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권하는 대로 술을 받아 마시거나, 분위기에 취해서 많은 술을 마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첫번째 방법은 바로 금주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어떤 물건을 살 때에는 최대한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빨리 사고 싶은 마음 때문에 물건을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고 보이는대로 덥석 샀다가는 많은 손해를 보게 됩니다. 불량품일수도 있고, 고장이 나더라도 제대로 된 AS를 받기 어려울 지 모릅니다. 그러니 아무리 마음이 급하다 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하나 하나 꼼꼼하게 살펴보고 사후 처리까지 고려하는 등 신중하게 물건을 고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사람이 무심코 던진 돌맹이에 맞아서 개구리는 죽을 수도 있습니다.

즉 당신이 그다지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일이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당신 주위의 사람에게 큰 상처를 줄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상대방이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더라 하더라도 함부로 대해서는 안됩니다. 걱정이 없어 보인다 할지라도 진짜로 그런지 어떤지는 알 수 없습니다.

말을 함부로 툭툭 내뱉었다가는 그 사람에게 알게 모르게 큰 상처를 주게 될 수 있으니 사람을 대할때에는 항상 말조심을 유념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아무리 많은 것을 해주어도 부족하게 느껴지는 법입니다. 그동안 연인에게 이것저것 해주고 싶은 마음은 많았겠지만 경제적 여건이 여의치 않아서 내심 속상해 했을 수도 있었겠습니다만, 오늘은 그 서운함을 단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경제적인 여유가 생겼기 때문에 연인을 위해서 다소 많은 것을 준비해도 그다지 타격이 크지 않습니다. 멋진 레스토랑에서 사랑을 속삭인다든가 작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만약에 당신이 상업이나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당신의 능력을 크게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당신은 조용조용하고 눈에 띄지 않는 성격이기 때문에 시원시원한 성격의 동료들에 비해서 눈에 띄는 기회가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윗사람은 언제나 한결같은 당신의 성실한 자세를 높이 사고 있습니다. 그 결과가 오늘 나타나게 되는 것이지요.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당신의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다음에는 더욱 더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때때로 당신과 연인 사이의 관계에 의심이 들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연인의 말과 행동이 너무나도 차갑게 느껴져서 가슴에 상처를 입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의 연인도 당신과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겠지요. 사랑이라는 것은 언제나 달콤하지만도, 언제나 즐거운것만도 아닙니다.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 다소 힘들고 어렵기도 하겠지만 서로 그 과정을 잘 통과했을 때에 비로서 진정한 연인이 될 수 있는것입니다. 오랫동안 함께 한 시간이 세월이 흘러도 퇴색하지 않는 사랑을 가꿔나가는 원동력이니까요.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평소 그다지 꿈을 꾸지 않는 당신이지만 어쩐 일인지 오늘은 굉장히 기분 좋은 꿈을 꾸게 됩니다. 그냥 지나치기에는 꿈자리가 너무 좋아서 복권을 한두장 사보고도 싶겠지만 꼭 당첨을 바라는 것도 아닐것입니다. 재미있는 게임 한판 한다는 기분으로 당첨이 된다면 좋겠지만 꽝이 된다고 해도 그다지 기분이 나쁘지 않을것입니다. 꿈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기보다는 그저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기회로 삼는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최근 들려오는 소식이라고는 좋지 않은 소식들뿐이어서 이제는 새로운 소식을 접할 때마다 겁이 나는 당신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그 문제들이란게 당사자들에게만 해당하는 일이면 좋으련만 그렇지 않고 당신까지 괴롭히고 있으니 당신으로서는 그야말로 숨이 막힐듯이 괴로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을지도 모르겠군요. 하지만 오늘은 그러한 당신의 숨통을 탁 트이게 해줄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모든 시름을 잊고 즐거운 소식을 마음껏 즐기도록 해보세요.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바람 앞의 촛불처럼 항상 위태위태하던 사업에 드디어 안정이 찾아옵니다. 물론 앞으로 계속 처리해야 할 일이 산더미이긴 하지만 그래도 사업의 존폐를 논할 만큼의 위험한 상황은 일단 마무리 되었습니다. 일단 오랜만에 찾아온 여유에 한숨 돌린 후, 앞으로의 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왜 사업이 그토록 어려운 국면에 처하게 되었는가의 이유를 정확하게 규명하고 다시는 그런 일이 없도록 철저하게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15년 3월 14일 토요일

제공=포춘82(fortune82.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