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주의 별자리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2015년 6월 마지막주 6월 28일~7월 4일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만은 되어주지 않는 한 주입니다. 힘써서 일한 것이 사실이건만, 결과는 그리 좋지 않네요. 열심히 일하였지만 애초에 당신의 솜씨가 썩 훌륭하지 못했던 까닭이니 실망을 금치 못하게 됩니다. 누구에게나 미숙한 시절은 있는 것이고 다음은 지금보다 조금 더 나아질 것이니 너무 상심하지는 않도록 하세요. 연애에 있어서도 상대방의 마음을 잘 알아차려주지 못해 마음고생이 심해지게 되는 한 주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너무 과장된 칭찬이나, 상황 파악을 못하고 마구잡이로 하는 말은 연인의 기운을 살려주기보다는 더더욱 땅을 파게 만들어버리는 상황을 초래할지도 모르니 주의할 필요가 있는 한 주입니다. 그만큼 이성문제는 쉽고도 어려운 문제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될 운이니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심하게 모욕했다거나 당신을 크게 배신했던 사람이 있다면 우연히 마주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더군다나 서로 무시한 채로 지나갈 수 있는 상황에서 만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마음은 더욱 심란할 것입니다. 당신의 친구가 자신의 친구라며 소개해 준 사람이 당신의 악연인 상황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부글부글 끓는 마음을 다스리면서 태연을 가장하는 것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무조건 안온하게 용서해주어서는 더 나은 모습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몇 번을 말해도 나아지지 않는다면 따끔하게 혼을 내어 가르치도록 하세요. 화를 내고 목소리를 높여 당신의 무서움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당신의 후배나 지인은 앞으로도 당신의 말을 흘려듣고 잘못을 고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사랑하는 이에게 분노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기분좋을리는 없으나 웃는 얼굴로만 좋은 충고를 할 수는 없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일이 바쁘다고 해서 이미 잡혀 있는 사적인 계획들을 무시하는 것은 그다지 좋은 일이 아닙니다. 그렇게까지 해서 지켜내려고 노력한다 해도 이미 무리하고 있는 상황은 호전되지 않습니다. 계획이 이미 잡혀 있다면 미루지 말고 제때에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립하기 힘들어 보인다 해도 일단 세워 놓은 계획들을 그대로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무사히 일이 끝나 있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당신이 노력한 것의 대가로 보기에는 너무 초라한 결과가 주어지니 지금까지의 수고가 모두 허탈한 한 주입니다. 분명 당신이 온당치 못한 대우를 받은 것이 확연하나 따지고 묻기가 또한 곤혹스러우니 억울한 마음을 하소연할 곳이 없어 마음이 더욱 답답하고 우울해질 것입니다. 가끔은 운이 당신을 따르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이니 너무 상심치 말고 다음 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아무리 힘든 일이 앞을 가로막는다고 해도 쉽사리 포기하거나 절망해서는 안됩니다. 무얼 해도 실패할거라는 약한 생각은 실패를 부르기 마련입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모래밭에서 바늘 찾기처럼 어렵고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라고 해도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고 임한다면 분명히 좋은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성공을 불러온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만족스러운 한 주가 기대됩니다. 성공 운이 당신을 따르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규모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본래 소박한 성품을 가진 당신이므로 크고 화려한 규모보다는 내실을 기하는 까닭일 것입니다. 지나친 욕심을 경계하는 것, 이것이 당신의 소박한 행복의 비결일 것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가까운 과거에 직장을 잃었다면 복권 같은 횡재를 얻게 되거나, 새로운 직장을 소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만큼의 대우를 기대할 수는 없겠습니다만,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친구들이 동업을 요청해올 수도 있으니, 잘 살펴 미래가 있어 보이는 일이라면 수락하도록 하십시오. 대체적으로 좋은 운이 당신과 함께하는 한 주이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타인과의 충돌이 잦은 한 주입니다. 명분이 당신에게 있으니 다툼에서 밀리거나 지는 일은 없을 테지만 상대가 마음으로부터 승복하지는 않으니 곤란함이 예상됩니다. 지금 당장은 당신의 뜻을 따르기는 하나, 언제고 다시 당신의 뒤에서 이빨을 들이댈지 모르니 늘 조심스럽게 상대방의 의중을 살펴야 합니다. 처음부터 다소 양보를 하여 여유를 만들어주는 것도 사람을 다루는 좋은 방편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모처럼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되는 한 주입니다. 한동안 어려운 시기를 맞아 수고하셨습니다. 복은 그 끝에 화를 부르고 재난은 그 끝에 복을 예비한다고, 이제 그간의 노고를 씻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맞을 것입니다. 한 주 일을 마치고 난 후의 달디 단 휴식처럼 편안한 여유가 기대됩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타인의 말에 신경을 쓰다가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신을 갖고 임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지나가듯 던지는 말에 흔들려서는 앞으로 더 중요한 일을 맡았을 때도 마찬가지로 흔들리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에 대해 불안함이 생길지라도,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뚝심있게 밀고 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작은 실수는 할지언정 실패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간 별자리 운세] 2015년 6월 마지막주 6월 28일~7월 4일
제공=포춘82(fortune82.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