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예원, 욕설·반말 영상 유출 "너 어디서 반말하니?" 충격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예원, 욕설·반말 영상 유출 "너 어디서 반말하니?" 충격

욕설 및 반말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촬영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이태임과 예원의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1분30초 길이의 동영상에는 이태임이 물속에서 나온 후 예원과 다툼을 벌이는 장면이 담겨 있다.

   
▲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예원, 욕설·반말 영상 유출 "너 어디서 반말하니?" 충격

동영상 속 예원은 물에서 나온 이태임이 "안녕"이라고 다가오자 "추워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태임이 "야,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 봐"라고 했고, 예원이 "안 돼"라고 반말로 대답했다.

그러자 이태임이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말했고, 예원이 "아니, 아니"라고 했다. 이때 이태임이 "너 어디서 반말하니?"라고 하자 예원은 "아니, 아니요"라고 말했다.

이어 예원이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며 반응하자 이태임은 "눈X을 왜 그렇게 떠?"라며 욕을 퍼붓기 시작한다.

이에 스태프들이 "왜 그래 태임아"라고 말리자 "이게 어디서 하씨XX이, 미XX이, 처 맞기 싫으면 눈 똑바로 떠, 너는 내가 연예인인 거를 평생...."이라며 끝까지 욕을 쏟아낸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예원의 목소리로 추정되는 "저 XXX 진짜. 아씨. 왜 저래?"라는 욕설도 들려 충격을 더한다.

한편 이태임은 지난달 24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예원에게 욕을 해 논란이 됐다. 이후 이태임과 예원은 서로 사과해 사태가 일단락됐다. 이태임은 해당 프로그램을 비롯해 MBC '내 마음 반짝반짝' 등에서 하차했다. 홍지예기자/

사진=유튜브 캡처('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예원, 욕설·반말 영상 유출 "너 어디서 반말하니?" 충격)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